'몬스터 아이스포츠 블루투스 슈퍼슬림 이어셋'은 고음질 청취가 가능한 Apt-X 코덱을 지원하는 무선 이어셋이다. 배터리를 내장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연속 청취할 수 있고 특허 받은 귀골 고정 클립 덕분에 격렬하게 움직여도 귀에서 쉽게 빠지지 않는다. 이어 클립은 사용자의 귀 크기에 맞게 대/중/소 크기로 각각 제공되며 특히 안경이나 고글 착용자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 밖에도 항균성 향상을 위해 안티박테리얼 재질을 사용했으며, 생활방수 기능을 적용해 땀과 물에 강하다. 몬스터 오디오 측은 "운동 중 착용한 상태에서 땀이 내부에 차더라도 물로 세척 후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외부 오염에 강한 소재를 사용해 사용자의 건강에도 신경 썼다"고 밝혔다.
핸즈프리 기능을 통한 음악청취용 또는 통화용 전환이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며 최대 2개의 디바이스를 인식, 기억하여 전원을 켰을 때 이전 기기에 대한 자동인식을 지원한다.
'몬스터 아이스포츠 블루투스 슈퍼슬림 이어셋'은 최대 2개의 디바이스를 인식할 수 있으며, 전원을 켜면 이전 사용 기기를 자동으로 페어링한다.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블루투스 디바이스와의 연결 가능 거리는 최대 약 15m로 다른 기기들보다 좀 더 멀리까지 연결할 수 있다. 국내 소비자가격은 23만 9000원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