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오디오(NaimAudio) 한국 공식 수입원인 디오플러스가 네임오디오의 최신형 앰프 '스테이트먼트(Statement)'를 소리샵 청담 매장에서 국내 최초로 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트먼트는 프리앰프 NAC S1과 듀얼 모노 파워 앰프 NAP S1로 구성된 네임오디오의 야심작이다. 네임 애호가들이 기대하는 네임 오디오 제품의 탁월한 성능과 동시에 보다 다이내믹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제공하며, 최정상급 하이엔드 스피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된 프리앰프와 파워 앰프 콤비로 제작됐다.
파워 앰프의 경우, 각각 8옴(Ω)으로 746와트(W)의 출력을, 4옴에서 1450와트의 출력을, 1옴일 경우 9000와트가 넘는 출력을 전달한다. 3단 브릿지 디자인과 독자적인 009 트랜지스터, 그리고 네임에서 개발한 특수 분리 조절 장치(DR)를 특징으로 하며, 프리앰프는 최신 전자 설계 디자인과 듀얼 볼륨 컨트롤, 그리고 수직 분리 서스펜션을 제공한다. 물량 투입이 어마어마한 만큼 가격도 비싸다. 국내 소비자가격은 2억원대 중반쯤 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오플러스가 주최하는 이번 스테이트먼트 시연은 2월 14일 토요일 1차 네임 오디오 한국 포럼 정회원, 2차 리뷰어를 대상으로 각각 11시와 3시에 진행된다. 시연 시스템은 스테이트먼트 프리앰프, 파워 앰프와 CD555 CD 플레이어, NDS 스트리밍 플레이어 그리고 오베이터(Ovator) S-800 스피커와 네임의 최신형 슈퍼 루미나(Super Lumina) 케이블로 구성된다. 모두 네임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됐다.
디오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시연이 네임 오디오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총 망라된 스테이트먼트 앰프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