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컴팩트한 사이즈에서도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5.1채널 홈씨어터 ‘라이프스타일(Lifestyle) 535 시리즈 Ⅲ’ 와 ‘525 시리즈 Ⅲ’를 26일 출시했다. 이로써 보스는 지난 해 시네메이트(Cinemate) 사운드바에 이어, 5.1 채널 홈씨어터 라인업도 한층 강화했다.
라이프스타일은 보스 최고급 홈씨어터 라인으로, 소형의 스피커 사이즈에서도 웅장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화나 음악감상은 물론 스포츠 경기 시청, 콘솔 게임 등 가정에서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보다 생생하고 실감나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보스 ‘라이프스타일 535/525 시리즈 Ⅲ’는 독자적인 기술력이 내장된 5개의 소형 큐브 스피커와 묵직한 중·저음의 베이스 스피커가 어우러져 보스 특유의 공간감 넘치는 풍성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점차 얇아지고 있는 TV 패널을 고려해 더욱 슬림하게 디자인된 보스의 큐브 스피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마트 기능이다. ‘자동 음향 보정 시스템(ADAPTiQ, 어댑트아이큐)’이 내장돼 방 크기, 건축 재질, 가구 배치 등 사용자마다 각기 다른 설치환경에서도 최적의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컨트롤 콘솔을 통해 HDTV, 블루레이 디스크, 케이블 셋톱박스 등 다양한 비디오·오디오 소스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한글 메뉴가 지원돼 소스 변경이나 구동이 쉽다. 또 와이파이(Wi-Fi)와 연결해 무선으로 인터넷 라디오, PC의 저장 음악,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등의 청취가 가능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