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 라인은 오버이어 헤드폰, 블루투스 온이어 헤드폰, 블루투스 인이어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총 4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0만 원~40만 원대다.
'ROC' 라인은 8월 말부터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예약구매자에 한해 할인혜택과 사은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몬스터 오디오 제품을 국내에 수입, 판매하고 있는 플럭스인터내셔날 유한회사 송정규 대표는 "스포츠 마니아들은 누구보다도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에 대한 동경이 강하고, 해당 제품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를 어필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가치를 느끼고 있다. 몬스터 오디오는 향후 스포츠 계열 제품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몬스터 사운드 미국 본사는 축구선수 호날두 외에도 UFC 선수 김동현, 론다 로우지 등의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지난 3일에는 몬스터 오디오가 일명 '호날두 노숙자 몰카'라는 제목으로 제작한 'ROC' 홍보 동영상(https://youtu.be/68E53lcUIKE)을 유튜브에 공개해 화제가 됐다. 호날두가 노숙자 분장을 하고 거리에서 축구공으로 드리블을 하며 시민들에게 관심을 끄는 동영상은 배포 첫날 조회수가 200만 건을 돌파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