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0일 월요일

가히 '왕의 귀환'이라 부를 만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의 등장,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2

미국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의 공식수입원 세기HE가 휴대용 무선 스피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II(SoundLink Mini Bluetooth Speaker I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II는 사운드링크 미니의 후속 모델로, 보스의 무선 스피커 ‘사운드링크(SoundLink)’ 라인 중 가장 풍부한 기능을 탑재했다. 카본과 펄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배터리 수명이 향상됐고 스피커폰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스피커 자체에서 컨트롤 할 수 있는 다기능 버튼, 음성 안내∙명령 기능, 블루투스 기기의 다중 연결 등 강력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면서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사운드링크 미니 스피커 II가 사용하는 배터리는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로, 기존 대비 3시간 늘어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충전 크래들을 통한 충전도,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통한 충전도 모두 가능해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스피커폰이 내장돼 전화통화가 가능하다. 스피커 상단의 버튼을 통해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으며, 명료한 소리로 대화가 가능하다. 통화가 종료되면 기존에 청취 중이던 음악을 자동으로 다시 재생한다. 음성 안내 및 명령 기능도 새롭게 지원한다. 페어링 안내 및 현재 연결된 기기 확인은 물론, 일부 기기에 한해서는 사용자의 음성 명령에 따라 전화 발신도 가능하다. 
 
페어링은 최근 연결한 8대 기기까지 메모리 되며, 재연결 시에는 별도의 페어링 작업 없이도 자동으로 연결된다. 또 2대의 블루투스 기기와 동시 연결 가능해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함께 페어링할 수 있다. 한 쪽 기기의 음악을 정지하면 다른 쪽 기기의 음악이 바로 재생되는 등 기기 전환이 쉽고 편리하다.

 
기존의 가볍고 컴팩트한 크기(5.1cmx18cmx5.8cm/670g)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바디 디자인의 풍성함을 더했다. 하우징은 알루미늄 소재를 통째로 적용, 산화피막 처리(anodized aluminum)를 통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지문이 잘 묻지 않도록 했다. 스피커의 전후면에는 내구성이 좋은 스틸 재질의 그릴을 사용했다. 

이 밖에 보스의 독자적인 특허 기술을 적용해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고효율 트랜스듀서와 함께 반대 방향으로 위치한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결합시켜 깊고 묵직한 저음과 선명도 높은 사운드를 전달한다. 보스 독자적인 디지털 신호 처리 기술로 어떤 볼륨에서도 밸런스 있는 재생을 도와준다.

 
잭 유(Jack Yu) 사운드링크 스피커 제품 매니저(PM)는 "평범한 무선 스피커는 어디에든 있기 때문에 더 좋은 사운드를 낼 수 있는 무선 스피커 개발을 위해 항상 초점을 맞추고 있다. 놀랄 만큼 풍부한 사운드와 심플하고 직관적인 기능이 결합된 사운드링크 미니 II는 무선 스피커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기HE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공식 마이크로사이트(http://micro.bose.co.kr/)를 통해 사운드링크 미니 스피커 II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NS 소문내기 이벤트와 사용자 대상의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폰, 사운드트루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스의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II의 가격은 카본과 펄 모두 29만 9000원이다. 제품을 보호하는 전용커버는 딥 레드, 에너지 그린, 네이비 블루, 차콜 블랙, 회색의 5가지 색상으로 함께 출시됐으며 각각 4만 4000원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